충남대학교 정보통신원

정보교육센터

온라인수강신청/납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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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안내를 확인하시고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2017학년도 겨울 학기 컴퓨터 교육 접수 기간 입니다.

  •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/실기,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/실기, GTQ-포토샵 1급 과정
  • 일반대학원 SPSS통계분석 초급, 중급, 고급, AMOS
  • 파이썬(python) 기초, 심화

접수 및 문의 사항은 (042-821-6099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
외부인이 수강을 원하시면 E-mail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(itec@cnu.ac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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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금신청하세요!
  • 계좌번호: 하나은행 660-174599-00605
  • 예금주: 충남대학교 정보통신원
  • 납부방법: 본인명의 무통장입금
  • 문의(지역번호: 042) 821-6099

수강생유의사항

※ 포탈로그인(학생) :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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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인터넷 수강신청에 문제가 있을 경우, 정보교육센터(821-6099)으로 연락하시거나, 정보통신원 홈페이지(itec.cnu.ac.kr)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1. 수강료 납부 안내<수강료 납부 안내 문자 받으신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>
  • 가. 인터넷으로 고지서를 발부 받아 교내 하나은행에 납부.
  • 나. 계좌이체 혹은 무통장 입금하며, 반드시 수강생 명의로 입금
  • 다. 계좌 번호
    • 하나은행 660-174599-00605 (예금주 : 충남대학교 정보통신원)
  • 라. 접수 후, 수강료 납입 기간을 추후 공지하며, 해당 기간 내 납부.
  • 마. 수강료 납부는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를 통하며 개별적으로 공지함.(휴대폰 필수 입력)
  • 바. 수강료 납입 기간 외에는 절대 납부하지 마세요
2. 행정사항
  • 가. 환불 또는 수강변경
    • 불가피한 사정으로 강좌 수강이 불가능할 경우 개강 3일전까지만 전액환불 및 수강변경이 가능하며, 이떄 수강신청자의 실명으로 된 통장과 수강료 납입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[환불(변경) 신청서]를 작성해야 합니다.
    • 개강 2일전(수강료의 90%), 개강1일전(수강료의 80%), 개강당일(수업직전-수강료의 70%) 환불
    • 그 이외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환불·수강취소가 불가능하므로, 수강신청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나. 주차비용은 수강생 개인 부담이며, 소액 주차할인권 또는 정기권이 필요하신 수강생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수강신청 화면의 [정기주차권 발행]란에 차종 및 차량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만 개강 일에 제공됩니다.
      ※ 첨부서류 : 정기권등록신청서 1부(정보교육센터에서 교부), 자동차등록증 사본 1부(직계 차량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첨부)
      단, 첨부서류는 개강일 이후, 1주이내에 정보교육센터 사무실로 제출.
    • 정기주차권 비용 산정 기준 = 주차료/1일 X 적용기간(수업 개강일 ~ 수업 종료일)
      ※ 단, 적용기간 1개월 이하 기간은 1개월(30일)로 산정함
    • 차량을 소유한 수강생 중, [정기주차권]이 필요하지 않으면 기재하지 마시오.

충남대학교 정보통신원 정보교육센터 (821-6099)

수강신청안내

로그인 후 수강할 과목명을 선택하시면 그 과목의 강의일정을 알 수 있습니다.

1. 수강료 납부 방법 및 등록 확인
  • 수강신청후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시어 교내 하나은행에 납부하시거나, 수강생명의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하나은행 660-174599-00605 예금주 : 충남대학교 정보통신원)
  •    
  • 입금확인은 등록여부와 등록날짜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 후, 수강료 납입 기간을 추후 공지하며, 해당 기간 내 납부.
  • 수강료 납부는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를 통하여 개별적으로 공지함.(휴대폰 필수)
  • 수강료 납입 기간 외에는 절대 납부하지 마세요.
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
  • 등록 후에는 임의로 수강신청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하며, 불가피한 사정으로 강좌 수강이 불가능할 경우 개강 3일전까지만 전액화불 및 수강변경이 가능하며, 이때 정보통신원 정보교육센터에서 수강신청자의 실명으로 된 통장과 수강료 납입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[환불(변경)신청서]를 작성해야 합니다.
  • 자세한 내용은 '수강신청시 유의사항'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